Detailed Note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 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당사는 홈페이지, 이메일, 온라인상담 접수 등의 방법으로 수집 및 이용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목적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서비스운영정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적용됩니다.

업체 측에서는 비실명 아이디의 이용에 관련한 사항을 상세히 설명해놓았다. 매크로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 작업을 통해 생성한 아이디로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문제 될 일이 없고 네이버 관련 이슈에 따라 대응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네이버 아이디 구매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